공지사항

새 해 복 많이 지으십시요 !

정주택

view : 5956

2004년 한 해 동안 저희 (주)인페이스를 물심양면으로 도와 주신
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여 드리오며, 고객의 신뢰를
얻고자 부단히 노력하였으나 부족한 부분이 너무나 많기에 더욱 노력 정진
하여야 겠다는 다짐을 다시금 확고히 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.

한국의 설비관리 분야 발전에 조금이나마 일익을 담당하고자 2004년 한 해 동안
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또 생각하면서 한가지씩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
있는 기술서비스를 제공하여 왔습니다.

* 국내에서 시도 되지 않았던 [온라인 모니터링 시스템 렌탈] 서비스를
실시하였으며,시스템 구축 후 어떤 회사에서도 제공하지 못하였던
[월간 설비상태보고서] 제공을 통하여 고객사로부터 좋은 반응을
얻었습니다.

* [현장방문교육]을 통하여 설비관리를 직접 담당하고 실무자 분들에게
멀게만 느껴졌던 매우 기초적인 지식부터 문제설비의 데이터를 측정하고
분석하는 일련의 과정을 통하여 직접 관리하고 있는 설비를 대상으로 실시하여
매우 혁신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.

* [결함설비 정밀진단 서비스]를 통하여 갑작스런 설비결함으로 인하여
어려움에 봉착하여 있는 실무담당자들의 스트레스를 말끔히 씻어 드리는 좋은
시간들을 즐겁게 수행하였습니다.

다가오는 2005년에는 다음과 같은 분야에 집중하여
보다 업그레이드 된 기술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고자 노력하고자 합니다.

* [Maintenance Skill-Up Training Program]을 편성하여 그 동안
설비관리 현장에서 매우 궁금해 하시고, 실무에 적용시 직접 효과를 볼 수 있는
요소기술들에 대하여 정기적으로 기술전파교육을 실시하여
설비관리실무 기술력을 책임지고 높여 드리고자 합니다.

* [설비진단 서비스 대중화]를 위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기술서비스에
대한 표준화를 구축하여 현장에서 당면한 결함설비들에 대하여 편하고 쉽게
저희 (주)인페이스와 함께 파트너 쉽 형태로 함께 문제를 해결하여 나가는
서비스를 제공 하고자 합니다.

* 2004년에 출범한 [서비스그룹]의 진동분야 책임멤버사로서 고객사에
ONE STOP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멤버사와 함께 유기적인
업무협조 체제를 이루어 고객사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고자 합니다.

앞으로 저희 (주)인페이스는 변함없이
고객이 지불하신 대가보다 더 높은 가치를 드릴 수 있도록
노력 할 것이며, 그 어떠한 서비스일지라도
반드시 고객에게 이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나갈 것을
다짐 합니다.

새 해에는 고객님의 모든 가정에 미소가 넘쳐 흐르고,
맡은 바 직무에서 걸림없이 뜻하시는 바 성취를 하시여,
한국의 기상을 드 높이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 !

새 해 복 많이 지으십시요 !


(주)인페이스

대표이사 정 주택 배상

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.

창닫기확인